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이케아 부숭에 침대 유아침대 구매 후기(feat.1월 평일특가 정보)
    리뷰 2020. 1. 7. 22:18

     

    올해로 5살이 되는 딸
    신생아 때부터 범퍼 침대에서 재웠는데
    침대 매트리스 케어 오시는 분이
    “아이가 바닥에서 자면 먼지다 다 아래로
    쌓여서 좋지 않아요”
    하는 말에 하필 그즈음 기침도 잦았고
    잔병치레도 꽤 했던 때라 혹시 바닥에 재워서
    그랬나 싶어 바로 침대에서 같이 자기 시작

    근데 점점 크면서 킹사이즈 침대에서
    셋이 자려니 너무 불편함 ㅠㅠ
    딸도 불편한지 푹 잠들지 못하고
    새벽에 깨서 우는 날이 많았다
    (원래 잘 안 깨고 잘 자는 스타일)

    침대를 사야겠다 마음먹고 딸 등원 시키고
    수영 마치고 바로 이케아로 고고

    평일엔 비교적 한적한 이케아
    우선 커피부텈ㅋㅋㅋ

    커피 한잔 사서 쇼룸으로..

    이케아 헴네스

    입구에 딱 있던 침대..
    수납력도 좋아 보이고 화이트 깔꼼..
    근데 부숭에 보다 사이즈가 커보여서 pass
    큰 침대가 편하긴 하겠지만
    침대를 안방에 둘 생각이라ㅠㅠ

    이케아 부숭에 핑크

    드디어 찾은 부숭에!
    딸이 핑크색을 너무 좋아해서
    핑크색 침대 사주면 혼자 잘 수 있어?
    물으니 엄청 좋아하길래
    엄마 취향은 화이트지만 핑크로 결정
    근데.... 이거 우리 차에 안 실리겠는데? 하고 검색하니 박스만 3개란다^^.. 눈으로 구경하고 지퍼백 하나 달랑 사서 집으로....ㅋㅋㅋ

    이케아 린몬/올로브

    이건 책상이 너무 깔끔해서 나중에
    놔주면 괜찮을 거 같아서 미리 찍어뒀다
    책상이 75,000원으로 매우 저렴!!
    벽에 페그보드 여러 개 달아줘도 활용도가
    좋을 것 같다.
    페그보드는 19,900원
    의자(비문드)는 89,900원

    결국 이렇게 구경만 하다 집에 와
    인터넷 주문질ㅋㅋㅋㅋㅋ
    역시 배달의 민족

    여기에 딸이 이불을 잘 안 덮으려고 해서
    얇은 거 주문하려니 다 품절..

    이케아 그루스블라드

    결국 네이버에 검색해서 따로 주문 넣었다
    (이케아 사이트 보다 조금 비쌈ㅠㅠ)
    배송비까지 26,900원에 구매

    마지막으로

    이케아 평일 특가 정보

    득템하세요-

    침대는 6일에 주문 넣었는데
    가장 빠른 배송일이 9일이라 9일로 했고
    부숭에가 도착하면 조립해서
    부숭에 후기와 아기 수면독립 포스팅을
    같이 올려야겠다
    바로 옆에서 잘건데 이게 수면독립인가.....
    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