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비타민C + MSM 메가도스 3개월 후기
    리뷰 2020. 1. 14. 00:00

     

     

    1. 메가도스를 시작하게 된 계기 

    원래 출산 전부터 체력이 좋은 편은 아니었지만 출산 후 정말 체력이 바닥이라고 느꼈다. 딸을 등원시키면 무조건 낮잠을 자야 그나마 하루를 겨우 보낼 정도.. 육아를 하면서 내가 쉬고 싶다고 쉴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잠을 자고 싶다고 잘 수 있는 것도 아니라 영양제라도 먹어서 활력을 좀 증진시켜볼까 하는 마음에 검색했는데 비타민C 메가도스가 눈에 띄었다. 후기를 찾아보니 메가도스를 찬양하는 글이 많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바로 아이허브로 직구. 비타민C는 MSM이랑 같이 복용할 때 시너지가 좋다고 하여 MSM도 함께 주문하게 되었다.

     

    2. 복용량 , 복용법 

    매일 2회씩 복용하는 중이고 비타민C는 1회 3g 씩 MSM은 5g씩 먹고 있다. 비타민C는 하루에 총 6g MSM은 하루에 총 10g 복용 중. 정확한 양을 복용하기 위해 전자저울을 이용해 작은 시럽컵에 덜어 먹고 있다. 시간은 6시간 간격으로 복용하면 된다. 비타민C는 수용성 비타민이기 때문에 과량 복용해도 체내에 쌓이지 않고 그때그때 흡수된 후 남은 것은 6시간 안에 소변으로 배출된다. 그래서 6시간 간격으로 비타민C랑 MSM을 복용 중이다.

     

     

   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각각 1g씩 시작해서 점점 몸의 반응을 확인해서 증량해야 한다. 만약 설사를 한다면 양을 늘리지 않는 게 좋다고 한다. 나도 처음에 증량을 하면서 설사를 경험했고 그러면 양을 좀 줄였다 다시 괜찮아지면 증량을 하고 해서 지금 양에 맞춰졌다. 몸 상태에 따라 안 좋으면 더 드시고 그러는 분들도 계신데

    그냥 내가 복용하는 양이 적은 양은 아니라고 생각해서 몸 상태에 따라 더 증량해서 먹거나 그런 경우는 없다.

    비타민C는 큰 부작용은 없지만 산성이 강해 위와 치아에 손상을 줄 수 있다고 하니 빈속에는 복용하지 않는 것을 추천 한다. 만약 빈속에 복용하고 속쓰림이 있다면 꼭 식후에 먹고 식후에 먹어도 속쓰림이 있다면 복용을 중단 하는 게 좋다. 치아에도 좋지 않다고 해서 나는 식후 양치전에 복용하고 복용후에 양치질을 꼭 해주고 있다.

     

    3. 복용하는 제품

    내가 복용 중인 제품은 비타민C는 나우 푸드 MSM은 소스 내추럴 식이유황이다. 두 제품 모두 아이허브로 직구. 비타민C는 워낙 중국산이니 영국산이니 말이 너무 많은 것 같아서 검색해 봤는데 나우푸드 비타민C가 중국산 원료를 쓰기는 하지만 미국 유명 제조사의 위생공정과 엄격한 원료조달 과정을 거쳐 GMO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 해서 믿고 구매했고 MSM은 소스 내추럴 제품이 100% 식이유황 제품이라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다.
    비타민C는 1361g으로 하루 6g씩 복용할 때 약 226일분 MSM은 1000g으로 하루 10g씩 복용할 때 100일분 두 제품 모두 가성비도 좋은 편이다.

     

     

    4. 3개월 복용 후 느낀 효과와 부작용

    우선 피로회복면에서 효과를 많이 봤다. 막 아침에 눈이 번쩍 떠져요 이 정도는 아니었고 겨우 겨우 알람 몇 개를 맞추고 일어났다면 그래도 한번 알람에 눈을 뜰 수 있는 정도.. 그래도 먹을 때와 안 먹을 때 말로 설명하기 힘든 그런 차이가 있었다. 나는 뭘 꾸준히 챙겨 먹는 걸 잘 못하기도 하고 좀 둔한 편이라 어떤 영양제를 먹고 다른 사람에 비해 변화를 잘 못 느끼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메가도스는 먹고 뭔가 다름을 느껴서 3개월을 꾸준하게 복용했다.  피부톤도 확실히 밝아졌다. 그리고 제일 놀란 건 머릿결.. 살결... ㅋㅋㅋ 살결이 엄청 부드러워졌다. 이건 MSM효과라고 사람들 후기에서 많이 봤는데 잊고 있다가 무심결에 만진 내 피부결에 놀람ㅋㅋㅋㅋ 나이가 들면서 점점 피부 건조함을 느꼈는데 메가도스를 시작하고는 건조함도 잘 느끼지 않고 있다. 환절기부터 시작해서 지금 겨울까지 감기도 한 번 없었고 생리 전에 올라오는 피부 트러블도 많이 줄었다. 왜 사람들이 메가도스 찬양을 하는지 둔한 나도 이렇게 많은 체감을 했을 정도니 앞으로도 꾸준히 메가도스를 할 예정이다. 
    부작용은 크게 느낀 건 없고 비타민C 복용 하면 한동안 가스가 많이 배출된다 ㅋㅋ 냄새도 지독함..... 2주 정도 가스를 엄청 배출했다 ㅋㅋㅋ 그리고 오후에 MSM을 복용하면 확실히 밤에 잠이 잘 안 온다 정도? 효과에 비해 부작용은 정말 없었다고 봐도 될 정도다.

    추천인코드 10% 할인

     

    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